강남 M 피부과 김*영 원장님 상담실에서 쉴 틈이 없다고 하소연 합니다. 작성일2024.1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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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년째 코드플로와 함께 하고 계신 강남 M피부과 김*영 원장님의 실제 후기입니다.
김 원장님은 원래 타 업체에서 이미 200개 정도의 DB를 받아본 상태였습니다.
해당 업체에 광고비를 천 만원 이상 썼음에도 실제 내원 고객이 2명 밖에 안 되어서 손실이 큰 상태였습니다.
대표원장님께서 직접 CPA 마케팅 업체를 찾다가 코드플로를 알게 되었고, 구성원 퀄리티와 카피실력에 감탄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현재 해당 병원은 매 달마다 예약을 꽉꽉 채우고 있습니다.
대표님께 처음 연락을 받고 바로 기존 광고 분석부터 들어갔습니다.
해당 업체는 특정 국내 플랫폼에서만 광고를 집행하고 있었습니다. 타 플랫폼에 대한 운영 기술 및 노하우가 없었던 탓이었죠.
코드플로는 국내외 모든 광고플랫폼의 운영이 가능합니다. 때문에 수임 후 기존 진행 플랫폼을 포함한 모든 플랫폼 용 광고를 제작하고 집행했습니다.
이렇게 하니 당연히 양은 늘어날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DB 수량만 많이 들어온다고 장땡이 아니죠. 진짜 돈이 되는 퀄리티 좋은 DB를 납품 드려야 합니다.
저희는 납품된 DB 중 실제 내원까지 이어진 고객들의 생물학적 특성, 사회적 특성, 전환 플랫폼을 분석하여 최적화된 타겟 설정을 완성했습니다.
이렇게 집요하게 광고를 만드는데 결과가 안 나올 수가 없죠. 결과적으로 김 원장님은 코드플로의 팬이 되셨습니다ㅎㅎ
저희가 광고를 진행함에 있어 가장 중점적으로 생각하는 지표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지표는 수량입니다.
업장의 운영을 위해서는 최소한 받아야 하는 고객의 수가 정해져 있습니다. CPA광고는 이 최소 인원 이상을 채워주는 DB수량을 충족해야 합니다.
두 번째 지표는 퀄리티입니다.
DB수량이 아무리 많아도 결국 업장에 와서 돈을 쓰는 고객이 없으면 말짱 도루묵입니다.
코드플로는 이 두 가지 지표를 모두 이룰 수 있는 실력 있는 팀입니다.
단순히 자극적인 광고만 만들어서 수량을 치는 행위는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적당한 어그로로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자세하고 친절한 설명으로 고객의 구매의지를 불러일으켜 DB를 받아내야 합니다.
문장으로 보면 매우 쉬운 얘기이지만, 대부분의 CPA 대행사는 이 플로우를 구현하지 못 해 프로젝트를 실패합니다.
반면 코드플로는 이것들을 밥 먹듯이 해냅니다. 23년 매출 62억원, 24년 매출 70억원이 이를 증빙합니다.
5년 넘게 CPA 마케팅 한 우물만 판 마케터들이 대표님들의 광고를 성공시키기 위해
세상에 있는 모든 광고 플랫폼에 광고를 집행하고
변태처럼 고객의 특성을 분석하여 타겟팅을 최적화 하고
업체를 공부하여 해당 업계 전문가 뺨 치는 광고를 만들어냅니다.
코드플로는 지금도 대표님들에게 돈 벌어다 줄 생각만 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궁금하시다면 언제든 연락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