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파트너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질문을 확인해보세요
계정 목록
-
Q
코드플로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A코드플로는 콘텐츠를 SNS, 커뮤니티 사이트 등을 통해 홍보하고, 다른 사람이 해당 콘텐츠를 클릭해서 보거나 콘텐츠를 통해 구매, 참여, 설치하면 포인트가 쌓이는 제휴마케팅 서비스입니다.
-
Q
누구나 코드플로에 가입할 수 있나요?
A만 14세 이상의 모바일 앱과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코드플로 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
-
Q
회원가입 없이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A휴대폰 인증만으로 간단하게 회원 가입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적립된 포인트를 인출하려면 추가 회원 정보를 기입해야 합니다.
-
Q
회원 탈퇴할 경우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A이용약관 12조에 근거하여 사용자가 회원 탈퇴할 경우 사용자의 포인트는 코드플로에 귀속됩니다.
-
Q
회원 탈퇴하고 싶습니다.
A계정관리 >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를 통해 탈퇴가 가능합니다. 탈퇴하시는 경우 수익금 및 회원님의 모든 정보는 삭제되며, 동일 ID로의 재가입은 일정 기간 동안 불가능하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Q
등록했던 연락처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계정관리 >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 변경] 클릭하시면 본인인증 후 연락처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Q
사업자로 전환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개인/법인 사업자 계정으로 전환을 원하시는 경우, 1:1 문의를 통해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간이과세자의 경우 개인 사업자 계정으로 전환 불가)
사업자 회원은 출금신청 후 부가세 별도 기준으로 세금계산서가 발행된 상태에서만 지급이 가능합니다. 인출신청 하실 때 사업자 통장으로 직접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외국인도 가입 가능한가요?
A코드플로 회원 가입 및 인출 가능 기준은 국내 거주 내국인으로, 국내에 본인 계좌가 개설되어 있으며 본인 명의의 휴대폰을 사용하는 경우 1:1문의 게시판에 자료를 전달해주시면 가입을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
Q
어뷰징 유저로 등재되었다는 연락을 받았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1:1문의 게시판 또는 코드플로 카카오톡 채널 1:1 채팅으로 소명 자료 전달부탁드립니다.
-
Q
어뷰징 유저여도 수익금을 받을 수 있나요?
A어뷰징 유저에게 적용되는 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 누적 포인트 전액 소멸
- 코드플로 서비스 이용 정지(1회 발견 시 2주간 정지, 2회 발견 시 2개월간 정지)
- 코드플로 서비스 영구적 이용 정지(어뷰징 3회 발견 시 또는 어뷰징 수법이 악의적인 경우 등)
- 민, 형사상의 조치
어뷰징 규제 정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하단 어뷰징 규제 정책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Q
어뷰징 유저가 뭔가요?
A어뷰징 유저란 부당한 방법으로 홍보를 해서 포인트를 쌓은 사용자를 말합니다.
어뷰징 유저로 분류되는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광고주에게 경제적 손해를 끼치는 행위
2) 광고주의 브랜드 가치를 훼손하는 행위
3) 코드플로의 다른 사용자들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
4) 코드플로의 서비스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어뷰징 규제 정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하단 메뉴> 어뷰징 규제 정책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